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바일 마케팅에서 성공하는 방법 단계

카테고리 없음

by 보라돌이바운스 2020. 7. 20. 20:53

본문


모바일 마케팅에서 성공하는 방법 단계



모바일 마케팅을 생각하면 어떤 생각이 드십니까? 누군가가 모바일 기기를 통해 그들의 사업을 홍보할 수 있는 수백 가지의 방법이 있다.


당신은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어떻게 시작할 것인지에 대해 아마 길을 잃었을 것이다.


시작하려면 다음 팁을 따르십시오.




고객을 위해 일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효과의 중심에는 고객의 요구, 요구 및 목표를 알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이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 모른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판매하는 데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성공적인 마케팅의 핵심은 당신이 당신의 고객의 기본 속성과 그들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알아내야 한다는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콘텐츠는 간단하고 간결하며 핵심이 맞아야 한다.


가능한 한 빨리 너의 메시지를 그들에게 전달해라; 그들은 네가 말하려고 하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에서 모바일 사용을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마도 돈을 투자하는 것이다.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모바일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당신의 재능을 전혀 의심하지 않는다면 이것을 전문가들에게 맡겨라.




테스터를 모집하려면 친구와 가족에게 문의하십시오.


단순성, 광고 효과 및 캠페인의 다른 부분을 테스트하도록 하십시오.


편견이 없는 의견이 필요한 경우 다른 사람을 고용하여 캠페인을 테스트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은 매우 효과적인 새로운 시장 방법이다.


매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를 사용하고 앱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휴대전화를 사용하고 있다.


모바일 기기와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광고하기 위한 훌륭한 플랫폼이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온라인에서 모이는 곳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기 전에 현재의 전략이 효과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맥락에서, 여러분은 반드시 판매 수치가 아니라 캠페인의 수명을 기준으로 성공을 측정하고자 한다.


새로운 모바일 캠페인을 설계할 때는 원점에서 장기 운영에 적합하도록 한다.




비록 많은 모바일 사용자들이 문자 메시징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인터넷에 접속하고 있지만, 이것이 모든 사용자들이 문자 메시지 약어를 이해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만약 개인이 당신의 광고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들은 그것을 보지 않을 것이고, 그로 인해 당신이 잠재 고객을 잃게 될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프로그램에 전용 단축 코드를 구현하십시오.


가격이 더 비싸지만, 그것은 당신의 브랜드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어느 정도의 법적 보상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웹 사이트는 당신의 비즈니스와 연결된 모든 소셜 네트워킹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한다.


서로 다른 고객들은 서로 다른 추천 사이트에서 올 것이고, 당신은 그들이 당신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능력을 제한하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구축할 때 모든 주요 모바일 플랫폼과 연동하는지 테스트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인기 있는 모바일 기기에서 효과가 없을 경우, 당신은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고객을 잃을 위험을 무릅쓴다.




모바일 마케팅과 함께 사용하기 위해 SMS를 추가할 계획이라면 얼마나 많은 텍스트를 보낼 것인지에 대해 정직하고 선택 메커니즘을 설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SMS 메시지가 부적절하게 수행되면 모바일 장치의 알림 시스템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비즈니스에 해를 끼칠 수 있다.


문자메시지는 너무 많이 하면 극도로 짜증나거나 거슬릴 수 있다.


문자 서비스에 가입해야 하며, 매달 일정 수 이상의 문자 메시지를 보내지 않을 것임을 고객에게 확실히 알리십시오.


솔직해지는 것은 당신의 고객들과 함께 선의를 쌓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구축하는 흥미로운 방법이다.


사업체들은 눈송이와 같다.


두 개가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두 개의 시장이 동일하지 않다.


한 사업에서 효과가 있는 방법은 다른 사업에서는 무용지물이 될 수도 있다.


위에 제시된 팁을 사용하여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 계획을 시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