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정에서의 개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멋진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보라돌이바운스 2020. 7. 20. 20:51

본문


가정에서의 개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멋진 방법



사람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시간과 돈을 집 개량에 투입한다.


규모가 큰 프로젝트도 있고, 한 번에 할 수 있는 프로젝트도 있다.


일을 직접 하든, 전문가를 고용하든, 어떤 주택 개량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들이 많이 있다.


아래 기사는 당신의 집 개선 노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많은 요령과 요령들을 담고 있다.




당신은 완전히 새로운 캐비닛을 구입하는 대신에 기존 캐비닛을 새로운 마감으로 하는 것을 선택함으로써 부엌 리모델링 프로젝트의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문에 다른 모양을 하고 싶다면 베이스와 하드웨어를 칠하십시오.


그것은 많은 돈을 쓰지 않고도 부엌을 더 현대적으로 보이게 할 것이다.




싱크대 밑이나 수도꼭지 밑의 누수가 발견되면 스스로 수리를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다.


새는 곳 밑에 큰 용기를 놓고 배관공을 불러라.




프로젝트가 얼마나 오래 걸릴 수 있는지 또는 프로젝트가 더 오래 걸리거나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는 잠재적인 문제를 결코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몇 분 동안 진행해야 하는 각 프로젝트와 모든 프로젝트의 세부 목록을 만드십시오.


또한 혹시라도 잊어버릴 경우를 대비해서 다른 사람에게 그것을 살펴보게 하는 것이 현명할지도 모른다.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게 되면, 당신은 비용 절감을 선택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어떤 주택 개량 프로젝트를 할 때 미리 계획을 세우는 것이 항상 최선이다.


중요한 결정을 일이 끝나는 날까지 그대로 두는 것은 재앙의 비법이다.


잘못된 선택을 하거나, 아예 결정을 내리지 않음으로써 프로젝트를 지연시킬 수도 있다.


당신이 무엇을 할 것인지 계획한다면, 당신은 그렇게 많은 문제에 부딪히지 않을 것이다.




욕실은 집을 뒤집을 계획이 있는 사람에게도 중요하다.


침실이나 거실과 같은 대부분의 방은 구매자들이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쉽게 맞춤 제작할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은 화장실의 상태가 좋은지 확인하고 싶어한다.


샤워기와 싱크대의 상태가 좋지 않으면 교체해야 한다.


리놀륨 바닥이 있으면 타일로 전환하십시오.




스탠드 또는 엔드 테이블의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플로어 램프로 전환하십시오.


이러한 독립형 램프는 이동하기 쉬운 반면, 테이블 램프는 많은 표면 공간을 필요로 한다.


장식에 맞는 스타일리시한 램프를 선택하십시오.




집에 추가하고 싶은 색을 생각해 보고, 여러분이 발산하고 싶은 감상에 어떤 것이 좋은지 결정하라.


무거운 무늬와 짙은 브로치 대신 린넨과 면직물을 사용한다.


실내의 눈에 띄는 곳에 포푸리와 향초로 분위기를 완성한다.




부엌이나 욕실에서 주택 개량 프로젝트를 하기 전에, 주 급수를 끄는 것이 중요하다.


아무리 많은 주택 소유자들이 이 단계를 간과하는 실수를 저지르고 큰 홍수로 끝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실제로 더 많은 개보수를 필요로 한다.




다시 칠해진 차고 문은 어떤 집에도 연석 매력을 더해줄 것이다.


차고 문은 종종 다른 요소에 노출되어 낡고 칙칙해 보인다.


페인트칠을 새로 하면 집 모습이 바뀔 것이다.


당신의 집을 진동으로 칭찬할 만한 것으로 평범하거나 칙칙한 색상에서 벗어나도록 해보라.




여러분은 집에서 프로젝트를 하는 것이 꽤 비싸고 시간이 걸린다고 느낄지도 모른다.


하지만, 프로젝트의 크기가 어떻든,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을 아는 것은 돈과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음에 나오는 충고를 사용하면 실수하는 것을 방지하여 집에 제대로 투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다.